지니5698242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국물에 싱싱한 미역이 듬뿍 들어간 냉국은 식사 도중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아삭한 오이 채와 고소한 깨가 고명으로 올라가 씹는 재미를 더하며 새콤달콤한 국물 맛이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져 매콤한 요리와 곁들였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구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