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점심으로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쫄깃쫄깃한 면발과 아삭거리는 당근과 애호박, 양파의 식감이 좋었어요. 국물도 구수하고 진해서 좋었어요. 국수는 항상 먹고 나면 배에서 살짝 부는 경향이 있어서 먹을 때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그리고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