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아귀살이 통통하니 맛있어요. 오징어 서비스도 받아서 기분좋네요. 다만 생각보다 슴슴해서 조금 아쉽긴하지만...감칠맛도 있고 좋네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프리79
리뷰1101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