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7740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7740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7740
리뷰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7
비주얼은 확실히 압도적입니다. 갈빗대 비중이 커서 양이 적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고소함과 육향이 진하게 올라오네요.
다만, 기름기가 많아 먹다 보면 살짝 물리기도 합니다. 이때 와사비나 장아찌를 곁들이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