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05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05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053
리뷰28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7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갈비살은 고소한 향부터 식욕을 제대로 자극했다. 한입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에 육즙이 확 퍼지고, 씹을수록 고기의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너무 기름지지 않아 계속 들어가는 스타일이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다. 쌈에 싸 먹어도 좋고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니 한 끼가 제대로 완성되는 느낌이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