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뭔가 디게 쨍하고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냅다 아구찜 대자를 시켜버렸지 모예요~~~흠...내일 아침 벌에 쏘인것처럼 부을 것 같아서 걱정은 되나, 맛있긴 맛있었어요~~동네에 처음 시켜본 곳인데 맛 괜찮네요~~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