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7
바로 만든 파김치입니다
알싸한 파 향과 깊게 밴 양념 맛이 정말 매력적인 파김치였습니다. 아삭한 식감과 매콤짭짤한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익는 맛까지 기대되는 반찬이었어요.
파빔치는 금방먹어도 맛이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