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u999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qqu999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qu999
리뷰1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저는 평소에 계란을 활용한 음식을 잘 먹어요 좋아하기도 하고 단백질 챙기기도 수월하고 이래저래 활용도도 높구요 그중에 제일 만만한건 역시 에그스크램블이죵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애그스크램블을 해먹엇어요 야채를 넣어서 먹는것도 좋지만 간단히 계란만해서 먹어도 맛잇네용
#일반식 #저녁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