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브런치 플레이팅을 먹어봤습니다. 구성이 괜찮아서 시켜보고 싶었거든요. 가격도 착하고 에그스크럼블에 소세지. 샐러드 빵까지 나와서 한 끼에 영향을 다 챙길 수 있겠더라고요. 샐러드도 싱싱하고 위에 뿌려진 발사믹이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샐러드 소스는 붙지 않고 찍먹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