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8
점심으로 가족들과 찌개를 먹으러 가서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구수하고 슴슴한 옛날식 된장 맛이 나서 같이 나온 나물류 반찬과 비벼 먹으니 맛있었어요 두부와 청양고추 버섯류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영양적으로도 좋은 메뉴인것 같아요 입맛도 개운하고 소화도 잘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