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계란후라이를 먹었습니다. 노릇하게 익은 흰자는 고소했고, 노른자는 부드럽게 퍼져 식감이 좋았습니다. 간단한 음식이지만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잘 어울렸고, 한 끼 식사에 만족스러운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