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8
살은 촉촉하면서도 결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더 깊어지고 내장과 양념이 어우러지면 고소함이 한층 진해진다 짭조름한 양념이 전체 맛을 균형 있게 잡아주면서 끝맛은 깔끔하게 남는다 천천히 발라 먹을수록 풍미가 살아나는 해산물 요리다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