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8
된장찌개 점심때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진짜 맛있어요. 소고기 호박 땡초두부 양파 대파 넣고끊었는데 가족들어 좋아하네요 열물김치랑 같이 비빔밥 해서 먹으니 너무너무 맛이좋아요 다른반찬 필요없이 된장찌개 만으로도 한끼 단단히 먹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