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8
이온음료중에서 제일 기본적이 맛의 포카리스웨이트는 갈증날 때 가끔 사먹는 음료입니다. 갈증 해소에 엄청 좋고 목 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증이 너무 날 땐 물을 마시는 것보다 이온음료를 마시는 게 좀 더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