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8
아구찜입니다.
아구를 순살로 주문했는데 뼈가 없다보니 먹기도 편하고 살코기가 정말 푸짐해서 먹을거리가 많고 배부르더라구요. 아구외에도 오만둥이와 생선알이 함께 들어있어서 다양한 맛이나서 맛있었고 미나리와 콩나물의 비빔 조합은 최고였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