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7714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771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7714
리뷰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8
쪽파가 맛잇다해서 쪽파김치를담그고 잘익은 김치에 짜파게티를 해서 맛잇게먹엇다. 쪽파는 까기가힘들어서 그렇지 잘익은김치는 맛잇다. 꽃게액젓에 살짝절여서 배 양파를갈고 매실청 생강즙 새우젓을넣고 양념을해놓고 절여진 쪽파에 양념을 한켠한켠 오리면 맛잇는 쪽파김치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