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8
된장찌개 진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이 깊고 진하게 우러나와서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제대로 났습니다.
두부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부드럽게 퍼지고, 애호박과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함도 적당히 느껴졌어요.
집밥 같은 따뜻하고 포근한 맛이라 계속 생각나는 찌개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