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67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67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678
리뷰3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8
알싸한 쪽파의 향과 매콤하고 진한 양념이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적당히 익어 아삭하면서도 끈적하게 배어 나오는 감칠맛이 일품이며, 특히 짜장라면이나 삼겹살과 곁들였을 때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입맛 없을 때 한 조각만 올려 먹어도 입안 가득 개운한 풍미가 퍼지는 마성의 반찬으로 강력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