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8
아구가푸짐하고 살도 통통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한 양념이 자꾸 생각나는 맛이고 콩나물과미나리까지 아삭해서 조합이 최고였네요. 가족모임에나 친목모임에도가격도부담업고 볶음밥까지 식사마무리가다되고 맛있읍니다 입맛업을때 얼큰하게먹음 끝내줍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