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8
탱글탱글한 꼬막에 새콤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입맛을 확 살려주는 무침이었어요. 꼬막 특유의 바다 향이 살아 있으면서도 비린맛은 거의 없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밥에 비벼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져 한 끼 식사로도 충분했고,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