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5.08
타코야끼! 일본현지에서 먹고 반해서 이자카야가면 종종 주문해서 즐기곤해요. 문어가 사이에 들어가있었고 그외는 포테이토를 응깨서 넣은 타코야끼라 담백하면서도 타코야끼 특유의 데리야끼소스와 가쓰오부시가 뿌려지니 맛도리가 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