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794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794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794
리뷰5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어머니를 모시고 맛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대기시간이 두시간 삼십분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다른곳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산책하면서 두시간 삼십분을 지내다가 밥을 먹으로 갔습니다. 그즘 3시였습니다. 그렇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갈비살도 맛있고 반찬도 모두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