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8
매운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다. 생선과 채소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내며, 칼칼한 양념이 더해져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을 준다. 끓일수록 진해지는 국물은 비린 맛 없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생선 살과 아삭한 채소 식감이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