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8
소갈비살이에요. 말해뭐해 너무 맛있죠 ㅋㅋ
선물받은 소갈비살을 엄마와 함께 전기그릴에 구워서 바로 먹으니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매일 먹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드는 맛이에요
작아도 육즙이 팡팡 터져요
엄마와 집에서 구워먹는 고기 행복한 시간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