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디어파인 시그니처그릭요거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디어파인 시그니처그릭요거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5.09
디어파인에서 만든 식물성 그릭요거트예요. 비건 인증을 받아 더 안심이 되었고, 두유, 유산균, 바닐라빈으로 만들어 원재료도 단순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유청을 최대한 제거해 속도 편안했고, 은은한 바닐라 향과 크림치즈 같은 식감 덕분에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여기에 알룰로스와 블루베리를 곁들이면 더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5kcal
디어파인시그니처그릭요거트
5.0(리뷰 4개)
·식단기록1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