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새콤하고 파향이 잘 나는 파김치! 짜파게티와의 궁합이 참 좋은데요. 저는 오늘 카레랑 먹었어요. 카레에 그냥 김치도 좋지만 파김치의 파 향이 참 좋았네요. 흔한 배추김치가 살짝 질릴때는 파김치도 한번 먹으면 별미처럼 쭉쭉 잘들어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