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우대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9
두툼한 고기에서 나오는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가 정말 만족스러웠던 우대갈비구이였습니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불향이 살아 있었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으며, 씹을수록 진한 감칠맛이 올라와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습니다. 함께 곁들인 반찬과도 잘 어울려 한층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