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고추장 베이스의 달짝지근한 감칠맛이 같이 퍼진다 살은 부드럽게 결이 풀리면서도 탄력이 있어 씹는 맛이 살아 있고 콩나물이나 채소가 양념을 머금어 아삭하게 씹히면서 전체 맛을 정리해준다 매운맛은 뒤로 갈수록 은근하게 쌓이지만 끝맛은 느끼하지 않게 깔끔하게 떨어지는 편이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