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토미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토미
리뷰4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늑간살구이는 갈비살과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조금 더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부위였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고소한 육즙이 퍼지면서 씹을수록 진한 고기 풍미가 올라왔고, 숯불 향까지 더해져 맛이 훨씬 살아났습니다. 지방과 살코기 비율도 적당해 느끼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고, 소금만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부위 특성상 질긴 부분이 간혹 있어 오래 씹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갈비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만한 고기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