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9
축제에서 먹은 잔치국수였는데 맛의 밸런스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니였어요. 김치 애호박 김가루 지단이
올라가서 구성은 다 갖춰진 비주얼이였어요. 적당한 멸치우린 육수맛인데 면이랑은 따로 노는 느낌이였어요. 살짝 아쉬웠지만 촉촉하게 먹기ㅜ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