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9
5월 제철이라 불리우는 음식 중 꽃게를 구입하여 쪄서 먹어보았습니다. 5월 봄철에는 알이 찬 암꽃게를 구입하게 되는데요. 집근처 시장에서 10마리 정도 구입하여 쪄서 먹어보았는데 단맛이 꽤 좋더라구요. 알은 생각보다 적은편이었지만 제철꽃게는 정말 맛있는듯 합니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