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부대찌개 밀키트 사서 해서 먹었어요. 햄과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육수도 있어서 국물 맛이 진하고 깔끔했어요. 밥을 두공기나 먹었어요. 적당하게 얼큰 달큰해서 딱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사 먹고 싶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