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소갈비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돼지갈비만큼이나~~~~사랑스러운건 소갈비 ㅋㅋ
돼지보다 더 귀하고
맛은 더 부드럽고 육즙가득
그래도 둘다 비등비등 맛나요
고기부페가서 두 종류 모두
무쌈, 파채랑 같이 해서
원없이 와구와구와구 하고싶기도해요
그만큼 맛이 굿굿굿~~!!
#일반식 #간식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