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나이쁘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나나이쁘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나나이쁘니
리뷰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시원하게해서 목타고 땀나고할때 수시로 마셔주면 수분 보충되고 좋습니다.
이온음료 효과는다 아시나요
기력없거나 전해질수분보충 에 좋은거 같습니다.
집에 한두 캔 정도는 항상 비치해 두고
가끔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한번 마셔보세요~^^
아이 가족 다마셔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