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냉채족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냉채족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2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10
오늘은 금요일이라 신랑이랑 지인들이랑 맥주한잔했어요
안주는 족발골뱅이 시켜봤어요
새로생긴 호프집인데 주막느낌의 인테리어인데 분위기도좋네요
족발은 차가운 냉장족발이었구 가운데골뱅이무침과 쫄면이 궁합이 너무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65kcal
냉채족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35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