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898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898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898
리뷰48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0
얼큰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선살은 부드럽고 탱탱한 식감이 살아있었고, 무와 채소도 푹 익어 국물과 잘 어울렸어요. 간도 너무 짜거나 맵지 않고 딱 알맞아서 밥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졌고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운탕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