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1
진하게 우러난 호박찌개 국물에 칼칼한 맛이 바로 올라오고, 부드러운 호박과 고기 조합이 든든하게 속을 채워줌. 밥 비벼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나 만족감 높았음.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알수없음
리뷰508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