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소래포구 가서 꽃게3kg와 대하를 사 왔어요.남편이 좋아하는 꽃게찜,게딱지를 분리하는 순간 터져 나오는 주황색 알들, 소래포구를 찾는 이유에요.녹진한 내장과 어우러진 맛은 일품입니다.달큰한 살점이 많아서 입안에 가득하고 고소한 감칠맛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