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오늘 저녁 밥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식당에서 나온 된장찌개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찌개류를 좋아해서 식당에 가면 꼭 주문해서 먹습니다. 오늘 먹은 된장찌개는 두부가 들어가서 구수하고 담백해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많이 짜지 않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