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의도시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록의도시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록의도시
리뷰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0
현충원에 가면 절에서 점심 봉사로
잔치국수를 해 주셔서 가끔 먹고온다
오랫만에 부모님 뵈러 현충원에 갔다가
국수를 먹고왔다
채수를 베이스로 김치를 얹어서 국수를 주시는데
국물은 담백하고 국수는 퍼지지않게 잘 삶아주셔서
국물까지 다 마시고 왔다
늘 감사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