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0
저녁에는 근처 국수집에서 잔치국수로 먹었습니다.
한그릇에 9.000원 하는데 멸치육수로 만들어서 그런지 국물맛이 깔끔하고 시원한게 너무 좋았네요.
국수면발도 쫄깃하며 양념다대기 넣어서 같이 먹으니 칼칼한 맛도 있고 개운했네요.
김치랑 곁들어서 먹으니 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