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0
직접 끓여낸 진한 멸치 육수에 칼국수와 수제비를 함께 넣어 푹 끓인 남해멸치칼제비를 먹었다. 구수하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풀어주고, 쫄깃한 면발과 부드러운 수제비가 잘 어울렸다. 비 오는 날이나 쌀쌀한 저녁, 뜨끈하게 즐기기 딱 좋은 든든한 한 그릇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