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1
한 점 집어 올리면 먼저 간장 양념과 고춧가루가 섞인 짭조름한 향이 올라오고 가자미 살은 얇고 부드럽게 결대로 풀리면서 국물 맛을 그대로 머금고 있음 씹을수록 생선 특유의 담백한 감칠맛이 퍼지고 무가 같이 들어가 있으면 양념을 흡수해서 달큰하고 촉촉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