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잔치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1
잔치국수는 따뜻한 멸치 육수의 구수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정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면은 부드럽게 잘 삶아져 후루룩 넘어가기 좋았고, 담백한 국물과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김가루와 고명이 더해져 감칠맛도 살아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 덕분에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