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방랑자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방랑자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방랑자
리뷰1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소갈빗살과 치마양지보석살. 숯불에 구워먹으면
쫄깃한식감이 살아있다. 소고기라 살짝만 익히니까 부드럽고 쫄깃하다. 구워먹기도 쉬운편이고
소금,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다. 바로바로 구워서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 또 계속 먹고픈 맛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