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5.11
타코야끼에 큼직한 문어가 씹힐 때마다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위에 듬뿍 뿌려진 가쓰오부시와 달콤 짭짤한 소스의 조화로워서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하나씩 집어 먹다 보니 순식간에 다 비울 정도로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