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1
비가 와서 된장찌개 먹었습니다. 구수한 된장 향이 진하게 느껴지고 두부와 채소 건더기도 꽤 들어 있어서 든든했습니다. 국물은 짜지 않고 적당히 깊은 맛이라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고 전자레인지나 냄비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바쁠 때 한 끼 해결하기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