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1
호박이 푹 익어서 국물이 부드럽고 구수했어요. 된장 베이스의 깊은 맛에 채소의 달큰함이 잘 어우러져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두부와 양파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 든든했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