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타코야끼를 먹었는데 겉은 노릇노릇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네요. 위에 뿌려진 가쓰오부시가 뜨거운 열기에 살랑살랑 움직이는 모습이 식욕을 확 돋워줍니다.
큼직한 문어가 씹힐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고, 달콤 짭짤한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의 조합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