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2
쿠팡에서 주문한 목살 구이입니다. 고기는 주로 단골 정육점에서 구입하는데 바빠서 쿠팡에서 주뮨해 봤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식감도 괜찮아요. 반찬 없을때 두 덩이씩 구워서 기름장에 고추장만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고기는 웬민하면 맛있는듯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